Jumat, 14 September 2018

Libereum - 축구 + 블록 체인

Libereum - 축구 + 블록 체인

Fortes Fortuna Juvat!

Libereum (LIBER)은 처음에는 스포츠 산업에서 사용자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데 초점을 맞춘 ERC20 토큰입니다.
임무의 첫 단계는 간단합니다 : 유럽 최고의 스포츠 부문 중 하나에서 공을 잡으십시오. 우리는 Red Bull 클럽 (RB Leipzig 및 Red Bull Salzburg)의 개발을 면밀히 관찰하고 관찰했으며 Libereum with Sports가 Cryptocurrency를 주류로 만들 것이라고 믿습니다.

그거 리베레움이야?

시작하는 방법

Libereum에 쉽게 가입 할 수 있습니다. 아래의 단계와 당신은 갈 준비가되었습니다!
계정 만들기
이 상자에서 "가입"버튼 또는 링크를 클릭하면 Libereum 계정을 만들고 볼 수 있습니다. PRE-SALE 및 / 또는 ICO에 반드시 가입해야합니다. Libereum이 교환기에 도달 할 때까지 기다릴 수도 있지만 그 당시 가격은 ICOish로 유지되지 않습니다.
ENTER
이메일 주소를 생각한 후에는 계정에 로그인하기 만하면됩니다. 당신이 무엇이든을 바꾸고 싶은 경우에, 이것은 당신이 그것을 할 수있는 곳이다. 대시 보드는 계정의 주요 허브입니다. 당신은 또한 당신이 얼마나 가지고 있고 얼마나 가지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토큰 구입
예약 판매 및 / 또는 ICO 기간 동안 Token Libereum을 구입하려면 "Buy Token"버튼을 클릭하고 단계를 따르십시오. 거래가 완료된 후, 당신은 당신의 미래에 대한 자부심의 소유자입니다! 이제 우리가 가격 인상을보기 위해 만든 첫 번째 클럽을 발표 할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Libereum, 당신의 미래 원의 모양

PRE-SALE 및 ICO 중 Libereum의 가장 초기 투자자가 될 것입니다. 그 후에 시장은 가격을 결정합니다. Libereum은 우리가 첫 번째 축구 클럽의 소유권을 얻은 후 톱 10 cryptocurrency 중 하나가 될 수있는 야망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기본적으로 투자 금액이 많을수록 돈이 있고 최대 2 개월까지 지불 할 수있는 투자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우리는 특정 Libereum 달성을 믿어야 할 몇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 우리가 Libereum으로 지불에서 이동할 것이기 때문에 Libereum의 사용은 경기장 안팎에서의 판매에 필수적입니다.
  • 스폰서와 파트너가 Libereum을 구입하고 팁을 지불하도록 권장 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 왜냐하면 우리는 여러 나라에서 Libereum을 전염시키기 위해 계속 클럽을 사들이게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 왜냐하면 우리는 간단한 치료가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클럽을 사서 팬들을 위해 Libereum을 필수로 만들었습니다. 기본적으로 그것이 었습니다.
  • 우리가 Libereum의 힘을 믿는 업계 전문가들과 투자자들에 의해 지원 되었기 때문입니다.

리버설 ICO 그래픽

예약 판매 :

PRESALE 중에 총 10,000,000 개의 Token Libereum이 제공됩니다. 우리가 결정하기 때문에 그것은 또한, CAP 소프트웨어 우리 것 우리의 경쟁의 대상 중 하나에서 클럽을 얻을 정도로 CAP SOFT를, 도달 한 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여러 가지 교류에 Libereum을 추가 할 것이다 기금. .
현재 가격은 Token Libereum 당 0.90 USD이며, 최소 5,000 개의 토큰과 1 인당 최대 1,000,000 개의 구매 금액이 필요합니다.
SOFT CAP은 약 6,000,000 USD (Referral Bonuses 포함) 인상으로 설정됩니다.

ICO :

PRESALE 종료 후 첫 번째 클럽을 발표 할 계획입니다. 물론 ICO 자체에서 많은 힘을 얻게 될 것입니다.
ICO는 5 단계로 나누어집니다. 각 단계는 이전 단계가 라이베리아의 최대 지루 토큰에 도달 한 직후에 시작됩니다.

각 단계에 대해 설정된 가격 및 금액 :

1 라운드 : 8,000,000 ICO 가격 면제 : 0.90 USD
ICO 라운드 2 : 8,000,000 Liber 가격 : 1.25 USD
ICO 라운드 3 : 8,000,000 Liber 가격 : 1.70 USD
라운드 ICO 4 : 8,000,000 Liber 가격 : 2.25 USD
Round ICO 5 : 8,000,000 Liber 가격 : 3.00 USD
준비 요청
공을 설치함으로써 우리는 진정으로 우리 자신의 Libereum 경제를 생산할 것입니다. 항상 요청할 것입니다.
스폰서
우리는 기존 스폰서가 귀중하거나 후원자가 Libereum에서 구매하고 지불해야하는 공통 통화를 보장합니다. 스폰서가 클럽에 Liber를 출시 할 때마다 더 많은 것을 보증 할 것입니다.
더 많이 쓰려면 한 시즌에 주문하고 상품을 주문해야합니다.
전송
Liberqing에서 나가는 전송은 항상 Liber에 대한 추가 질문으로 완료됩니다.

가축 ICO 로드맵

우리는 라이베리아가 스포츠 산업에서 성공하기 위해 필요한 조치를 신중하게 선택했습니다. 아래의 첫 번째 단계는 앞으로 12 개월 이내에 우리가 취할 경로를 읽습니다.
2018 년 5 월
웹 사이트 크로싱
2018 년 5 월 / 6 월 초순
사전 판매 시작
2018 년 8 월
소유 한 첫번째 Libereum 풋볼 클럽의 공고
2018 년 8 월
ICO 시작
2018 년 9 월
5 개 이상의 교환기에서 리버 랜드 토큰 발사
2018 년 10 월
두 번째 Libereum 발표는 Football Club입니다.
2018 4/4 분기
소유 한 제 3의 Libereum 축구 클럽의 공고
2018 4/4 분기
Libereum의 축구 클럽 소유 발표
2019 년 1 월
Libereum으로 첫 번째 강제 티켓 지불
1 학기 2019 년
Libereum은 획득 한 처음 3 개 클럽의 티켓을 지불해야합니다.

자궁 경관 팀

Cem Kumlar : 최고 경영자
Eric Ploum : 최고 운영 책임자 (COO)
Rob Ploum : 최고 상업 책임자
Marlies Kikken : 법
모하메드 엘 무사 위 : 재정
Ahmed Qaddour : 지원 책임자
Rutger Wijnen : 판매 및 지원
Chretien Vroomen : 판매
패트릭 칼리 노스 스키 : 판매
John Vievermans : Libereum 대사
Cees van Dam : 커뮤니티 관리자
Bijl 팀 : 커뮤니티 관리자

자세한 내용은 아래 검색 :

웹 사이트 | https://www.libereum.io/
페이스 북 | https://fb.me/libereum
=================================================================
인사말
행운과 행운을 비네, 고마워.
ETH 주소 : 0x29AF24D027E5A0A74427A2A4D5dDFe09803D5F93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