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btu, 15 September 2018

CBNT.io ICO

CBNT- 함께 속보 만들기

CNBT.io에 관해서?

CBNT는 블록 체인 기술과 DPGC의 생태계 모델을 기반으로 한 분산 된 전문 콘텐츠 공유 커뮤니티입니다. 처음에는 블록 체인 및 전문 금융 투자 내용에 중점을 둘 것입니다. CBNT는 콘텐츠 / 기사 제공 업체, 콘텐츠 독자 (시청자), 광고 게시자 및 토큰 소유자를 포함한 모든 참가자를위한 상생 생태계를 만듭니다. CBNT 커뮤니티에서는 콘텐츠 생성자이든 콘텐츠 시청자이든 관계없이 양측 모두 토닝 "채광 보상"을받을 수 있습니다. CBNT가 증가하고 트래픽이 증가함에 따라 수많은 광고의 모든 수익이 모든 참가자에게 분배됩니다.
CBNT 커뮤니티의 혁신 : 참여는 광산, 100 % 이익 교환, 지역 사회 자율 모델; 분산 된자가 운영 관리 "집단 지혜"를 실천합니다. 이 생태계의 모든 참가자는 100 % 상응하는 권리와 혜택을 얻을 수 있으므로 "콘텐츠, 트래픽 및 광고"를 윈윈하는 시스템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생태계 공유

콘텐츠 제작
독자가 귀중한 콘텐츠를 좋아한다면 콘텐츠 제작자는 보상 토큰을 받게됩니다. 콘텐츠 순위가 높을수록 제작자가 얻을 수있는 토큰이 많아집니다.
콘텐츠 커뮤니케이션
시청자는 고품질의 기사에 투표하고 공유 할 수 있으며,이 기사의 혜택은 사용자의 기여 가중치에 따라 분배됩니다.
유료 Q & A
높은 가치의 정보는 비즈니스 세계에서 기회와 같습니다. 귀중한 정보를 질문자와 공유하면 더 많은 혜택을 얻을 수 있습니다.
광고 수익 창출
전통적인 광고 모델을 변경하십시오. 광고주는 광고 게시를 위해 토큰을 지불하고 광고 비용은 팬의 기여도에 따라 분배됩니다.

CBNT의 디자인 컨셉

광업 메커니즘

CBNT 토큰은 매일 정해진 시간에 광업 수영장에서 인센티브로 방출 될 것입니다. 인센티브는 저자 (콘텐츠 제작자) 45 %, 콘텐츠 시청자 및 의사 소통 자 (좋아요, 댓글, 공유) 45 %, 토큰이 잠긴 상태의 CBNT 토큰 소유자 10 %로 세 부분으로 나뉩니다. CBNT 플랫폼에서 콘텐츠 제작자가 기사를 게시 할 때 몇 개의 CBNT 토큰을 채굴 할 수 있습니까? 콘텐츠 마이닝 인센티브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는 콘텐츠 품질입니다. 콘텐츠의 품질이 높을수록보기, 공유, 좋아하는 및 기타 광산 활동에 더 많은 사용자가 참여하게되므로 더 많은 광업 인센티브가 발생합니다. 콘텐츠의 등급 권한은 독자에게 주어지며 각 독자는 다양한 투표 가중치를가집니다. 가중치가 높을수록 콘텐츠 등급에 미치는 영향이 커집니다. 최종 광산 보상은 독자의 행동 체중,보기 양 및 기사가 원본인지 등의 요소에 따라 종합적으로 계산됩니다. 일일 토큰 풀은 점수의 가중치에 따라 분배됩니다. CBNT의 고품질 콘텐츠의 가치는 주로 시청자의 광업 행위에서 비롯된 것입니다.
시청자의 채광의 가치 가중치는 주로 다음 요소로 구성됩니다.
토큰 금액
시청자의 광업 가치의 일부는 보유한 토큰 수에서 파생됩니다. 더 많은 토큰을 보유할수록 광산 값의 가중치가 높아지고 광산 인센티브가 미래에 더 많이 보상 될 것입니다.
기여 가치
각 사용자는 자신의 기여도 (Alipay Sesame Credit Score와 유사 함)를 가지며, 주로 사용자가 커뮤니티에 기여한 정도를 측정하는 데 사용됩니다. 기여도 값은 보유한 토큰 수 및 잠긴 토큰 수와는 관계가 없지만 주석 달기, 좋아하기, 공유 및 기타 활동으로 인한 이익을 얻습니다. 플랫폼에 장기간 참여함으로써 점진적으로 축적되고 개선됩니다. 기여도가 높을수록 사용자가 플랫폼에 대해 갖는 "신용 점수"가 높아지고 기여도 값은 광업 인센티브에 정비례합니다. 사용자가 광산 인센티브를 더 공유하기를 원하면 계속해서
그의 기여 가치를 향상시킵니다.
나누는
둘째, 고품질 콘텐츠의 가치를 평가하는 동작은 전달 및 공유입니다. 사용자는 친구들과 양질의 콘텐츠를 공유 할 수 있으며 소셜 미디어와 공유 할 수도 있습니다. 공유가 성공하면 마이닝 동작이 기록되고 콘텐츠 값도 증가합니다.
댓글 달기
콘텐츠에 대한 질 높은 의견을 쓰는 독자. 다른 사람들이 의견을 좋아하는 경우 리뷰어와 저자 모두에게 광산 보상 인센티브를 줄 수 있으며, 좋아하는 사람의 수가 늘어남에 따라 리뷰어의 기여도가 추가됩니다. (사용자는 콘텐츠에 대해 좋아하고 의견을 말하면 인센티브를 얻을 수 있으며 의견이 마음에 들면 기여도 및 인센티브를 얻을 수있어 사용자가 더 높은 품질의 댓글을 만들 수는 있지만 스팸 콘텐츠는 만들 수 없습니다. )
기호
양질의 콘텐츠 (기여도가 높은 사용자와 기여도가 낮은 사용자 모두)와 같은 모든 효과는 콘텐츠의 광업 인센티브의 가치를 높일 수 있습니다.
CB 값
각 뷰어에는 제한된 채굴 기능이 있습니다. 각 채굴은 특정 CB 가치를 소비합니다. CB 값은 마이닝 동작을 제어하기위한 매개 변수가 아니라 마이닝 동작에 대한 보상 여부를 제어하는 ​​데만 사용됩니다. 콘텐츠 마이닝은 매번 특정 CB 값을 소비하며 24 시간마다 CB 값에 100 포인트가 추가됩니다. CB 값이 불충분 한 경우, 사용자는 계속 콘텐츠를 좋아할 수 있지만, 콘텐츠 값의 개선에 기여하지 않으며 CB 값은 감소하지 않는다.
광업 행동 순위
고품질 콘텐츠를 공개하는 시청자와 커뮤니케이터를 격려하기 위해 사용자가 콘텐츠를 더 빨리 공유 (공유, 댓글 달기 및 좋아요)할수록 더 많은 콘텐츠 마이닝 인센티브가 제공됩니다. 예를 들어, 동일한 콘텐츠의 미래 가치 분배를 위해, 광산 인센티브는 좋아하는 순서에 따라 감소 할 것입니다. 개최 된 토큰 금액, 기부 금액, 마이닝 행동 (좋아요 / 주식 / 댓글 등) 및 마이닝 행동 등급에 따라 마이닝 인센티브 값이 계산됩니다.

토큰 할당

CBNT는 플랫폼 생태계의 증거이기 때문에 CBNT 토큰 소지자는 수익 공유, 감독, 투표 등과 같은 플랫폼에 대한 권리를 누릴 수 있습니다. CBNT의 총 공급량은 100 억이며 결코 초과 발행되지 않습니다. CBNT를 얻는 방법에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하나는 광업이고 다른 하나는 거래소에서 거래하는 것입니다. 토큰의 배포 메커니즘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광업 수영장
마이닝 풀은 콘텐츠 제작자, 고품질 콘텐츠 시청자 및 커뮤니케이터에게 동기를 부여하는 데 사용됩니다. 채광 풀에는 총 금액의 60 %를 차지하는 60 억 개의 CBNT 토큰이 있습니다. 참가는 광업이다; 토큰은 매일 참가자들에게 공개됩니다.
토큰은 계약 규칙에 따라 매년 릴리스됩니다.
1 학년에는 토큰의 40 %가 공개됩니다.
2 학년에는 토큰의 30 %가 배포됩니다.
3 학년은 20 %의 토큰이 발표 될 것입니다.
4 년차에 토큰의 10 %가 릴리스됩니다.
5 년차에 토큰의 10 %가 공개됩니다.
4 학년부터 토큰 주식의 10 %가 해마다 공개됩니다. 모든 토큰이 공개되면 참여 캠페인은 종료됩니다.
2 작업 풀
작업 풀의 토큰 양은 조기 사업 개발 및 협력을위한 10 억 CBNT이며 전체의 5 %를 차지합니다. 작업 풀은 100 % 투명하며 감독하에 있으며 토큰 보고서는 정기적으로 공개됩니다. 릴리스 방법 : 마이닝 메커니즘을 참조하면 작업 풀의 토큰은 동일한 비율의 토큰이 채워지면서 매일 동시에 동기화되어 릴리스됩니다.
수식 : 매일 발행되는 토큰 금액 = 총 작업 토큰 * (이전 마이닝 토큰 / 전체 마이닝 풀 토큰)
3 사설 기관 투자가
총 5 %를 차지하는 프로젝트의 초기 개발 과정에서 재정 자원, 조정 자원, 전략 계획 및 인재 지원을 제공하는 투자 기관에 5 억 CBNT가 제공 될 것입니다.
토큰의이 부분은 사전 공개되며 개인 투자 규칙에 따라 현명한 계약을 통해 잠겨 릴리스됩니다.
4 창업 팀
10 억 CBNT는 프로젝트 개발 및 운영 팀에게 옵션으로 주어지며 장기적인 인센티브로 전체의 10 %를 차지합니다.
수식 : 매일 발행되는 토큰 금액 = 총 토큰 팀 토큰 * (토큰 채취 된 전날 / 토탈 토큰 풀 토큰)
5 CBNT 재단
CBNT 재단은 20 억 CBNT를 총 20 %를 차지할 것입니다. 이를 통해 기술 프로젝트 개발을 완료하고 운영 및 유지 보수 비용을 보조합니다.
수식 : 매일 발행되는 토큰 금액 = 토대 토큰 총계 * (전 토큰 채취 된 토큰 / 총 토큰 풀 토큰)

개발 계획

• 2018 년 3 월 : CBNT 프로젝트 시작. 비즈니스 규칙 준비, 프로세스 설계 및 컨텐트 작성자와의 커뮤니케이션 등
• 2018 년 7 월 : 완벽한 제품 프로토 타입 및 비즈니스 규칙 모델. CBNT 토큰 생성; 프로젝트 개발은 계속됩니다.
• 2018 년 8 월 : CBNT 공식 웹 사이트 목록.
• 2018 년 9 월 : CBNT 베타 버전 목록 커뮤니티 회원을 초대하여 베타 팀을 구성하고 시스템 테스트를 완료하십시오.
• 2018 년 10 월 : IOS 및 Android 사용자가 사용할 수있는 CBNT 1.0 버전을 나열합니다.
• 2019 년 9 월 : 집단 지혜 의사 결정을 점진적으로 달성하고 생태계 공동 건설, 공동체 거버넌스 및 수익 공유를 통해 자체 운영되는 분산 된 커뮤니티를 구축하고 각 CBNT 보유자가 커뮤니티 선거, 비즈니스 결정에 참여할 수 있음 - 제작 활동 등

Chris Chen / CEO
10 년 이상의 초기 경험을 가진 일련의 인터넷 기업가; 국경을 초월한 회사 인 YEECARE의 창립 멤버; 다이렉트 마케팅 항주 클럽 (KEYA-MARKETING)의 공동 설립자. 잘 알려진 인터넷 fintech 회사의 공동 설립자. 혁신적인 블록 체인 미디어 회사 설립자 (chaintiao.com). Blockchain 기술과 비즈니스 응용 프로그램의 효과적인 구현을 위해 2018 년에 CBNT 프로젝트를 시작했습니다. 그는 수년간의 기업 경험을 바탕으로 블록 체인 비즈니스 응용 프로그램의 탐색자이자 발기인입니다.
Khantto Wang / CTO
학사 응용 수학 (컴퓨터 응용), 연구 및 공공 체인 생태계의 응용 프로그램에 중점을 둡니다. 그는 Ethereum 블록 체인을 깊이 연구했으며 기술, 연구 및 개발 분야에서 10 년 이상의 경력을 쌓았으며 인터넷 업계에서 팀 관리 경험을 쌓았습니다. 그는 에릭슨과 같은 잘 알려진 기업의 기술 관리 분야에서 10 년 가까이 근무했으며, 2018 년 초 CBNT에 합류하여 팀은 프로젝트의 전반적인 기술적 구현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아키텍처 설계, 기술 최적화 , 팀 관리.
REG Zhang / COO
제품 운영 및 관리 분야에서 10 년 이상의 경력을 쌓았습니다. 그는 Bank of Communications, China Guangfa Bank, China Eastern Airlines, Air China 항공사 및 제 3 자 지불 회사에서 근무했으며 제품 운영 및 관리를 담당했으며이 제품의 터미널 사용자 수는 5 천만 명을 초과합니다. 2018 년 초 CBNT 팀에 합류하여 CBNT의 운영 관리 및 규정 수립을위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운영 팀 및 관리 수립을 담당하게됩니다.
레이 레이 / CMO
전자 상거래, 인터넷 금융 및 모바일 인터넷 산업 분야에서 8 년간 마케팅 경험을 쌓았습니다. 그는 여러 유명한 회사의 시장 운영에서 중요한 직책을 맡았으며 마케팅, 대규모 데이터 마이닝, 고객 운영 및 멤버 수명주기 관리 분야에서 독보적 인 통찰력과 풍부한 실무 경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는 잘 알려진 블록 체인 뉴스 미디어 사이트 (chaintiao.com)의 공동 창립자이자 잘 알려진 웹 사이트의 초기 창립 멤버입니다. 2018 년 초 CBNT에 입사하여 전체 프로젝트의 마케팅 및 홍보, 마케팅 팀의 설립 및 관리를 담당하게됩니다.
Mesen Feng / 시니어 개발자
컴퓨터 응용 프로그램에서 학사 학위를 취득하고 Ethereum 기술 응용 프로그램 및 스마트 계약에 중점을두고 인터넷 금융에서 블록 체인 응용 프로그램에 익숙합니다. 그는 인터넷 금융 프로젝트에서 수년간의 개발 경험을 갖고 있으며 Ping An Technology Co., Ltd.에서 공급망 금융 프로젝트의 프로젝트 개발에 참여했으며 2018 년 초에 CBNT 팀에 합류했습니다. CBNT 프로젝트, 스마트 계약 및 각 애플리케이션 모듈의 논리적 프레임 워크 설계 및 개발
Shawn Ma / 제품 이사
무역 시스템, 리스크 관리 시스템, 모니터링 시스템 등 7 년 동안 제품 설계 및 사용자 경험 및 시스템 구조에서 제품 / 프로젝트 관리 업무 경험이 있습니다. 그는 M- 상거래, 인터넷 금융, 보험, 교육 및 제 3 자 지불 필드를 포함합니다. 그는 99bill, Cathay Insurance, AIA, China Eastern Airlines, Dianping 등에서 근무했습니다. 2018 년 초 CBNT에 입사하여 CBNT 프로젝트의 비즈니스 모델 및 제품 프레임 워크 솔루션을 제공 할 것입니다.
렉스 첸 / 수석 개발자
렉스 첸 (Rex Chen)은 수년간의 유가 증권 및 인터넷 금융 업무 경험과 발전 경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는 모바일 운영 체제의 분산 응용 프로그램, 아키텍처, 원리 및 기술 섹션의 처리 및 최적화 전문가입니다. 그는 DAPP 프로젝트에서 자신의 개발 경험을 가진 자격이 있습니다. Rex는 2018 년 4 월에 CBNT에 입사했으며 CBNT 모바일 앱의 건축 설계 및 개발을 담당합니다.
Li Lie / Senior 개발자
Li Lie는 Java 개발 분야의 전문가이며 Java 개발 도구 및 방법 전문가입니다. Li는 상해 선물 거래소에서 근무했으며 통합 거래 플랫폼 개발을 담당했습니다. 선물 거래 프로세스와 시스템에 대한 깊은 이해를 가지고 있습니다. Li Lie는 2018 년 6 월에 CBNT에 입사하여 CBNT 백엔드 JAVA 인터페이스 개발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Wlaker Wan / 시니어 개발자
Wlaker Wan은 재무 분야에서 수년간의 경험을 쌓았으며 수백만 명의 사용자를 보유한 Bank of Communications의 프로젝트 개발에 참여했습니다. 그는 아키텍처 및 원칙 설계 및 모바일 운영 체제의 기술 전문가입니다. Wlaker는 애플리케이션 개발 프레임 워크, Oracle 데이터베이스, 소켓 통신, 데이터 수집 및 시스템 통합에 대한 광범위한 경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Wlaker는 2018 년 4 월에 CBNT에 입사했으며 CBNT 모바일 앱의 아키텍처 디자인 및 비즈니스 개발을 담당합니다.

컨설턴트 팀

다나 Timilsina / ICO 고문
미국, 샌프란시스코. Dhana는 열정적 인 블록 체인, 암호 해독 성, 스마트 계약 및 ICO 애플리케이션 개발자입니다. 그는 인증 된 비트 코인 전문가, ethereum 개발자, 엔지니어, 고문, 컨설턴트 및 연구원입니다. 그는 경험있는 주식, 외환 및 암호 상인이기도합니다. 다나 (Dhana)는 전 세계 여러 회사의 연속 창업자, 설립자, 공동 창립자, 소유자, 투자자 및 발기인이기도합니다. 다나 (Dhana)는 몇 가지 모자를 쓰고 자신의 경험을 활용하여 블록 체인 프로젝트의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하도록 조언합니다.
트렌톤 크리머 / ICO 고문
Trenton Creamer는 미국 출신으로 대형 해외 금융 기관에서 수년간의 경력을 쌓았습니다. 그는 University of Washington을 금융 전공으로 졸업했습니다. Trenton은 성공적인 cryptocurrency 투자 및 매니아입니다. 그는 2018 년 초에 CBNT 컨설턴트 팀에 합류했으며 CBNT 프로젝트의 해외 시장 운영에 대한 비즈니스 지원을 제공 할 것입니다.
쿠엔틴 헤브레히트
La Rochelle Business School에서 더블 MBA를 취득했습니다. 코카콜라 (Coca-Cola) 및 생 고뱅 (Saint-Gobain)과 같은 선도적 인 회사들 사이에서 수년간의 비즈니스 분석 및 개발 경험. ABC Corporation의 CEO이자 공동 설립자 인 Airdrop Bounty. 그는 이제 ICO 프로젝트를위한 마케팅 컨설팅에 전적으로 헌신하고 있습니다.
야 니카 산후 안
고도로 숙련 된 ICO 작가, 분석가 및 금융 기술 및 암호 해독 기업 고문. Janica는 Bancor, Bitbounce, LCCX, trillionvc.com (VC 회사)에서 근무한 경험이있는 Blockchain Fair Asia의 창립자이며 Huobi Knight 및 Huobi Global Writer입니다.

투자 기관

=================================================================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행운을 빈다. 행운을 빈다.
ETH 주소 : 0x29AF24D027E5A0A74427A2A4D5dDFe09803D5F93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