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ENetwork
공유 경제를위한 분산 된 신뢰 네트워크
GSENetwork 정보
GSENetwork는 분산 된 경제를위한 투명하고 안전한 신뢰 네트워크입니다. 디지털 경제를 위해 짜여진 신탁 인프라를 구축하여 신뢰할 수있는 가시적 인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체인 방식의 정보를 분산 된 방식으로 결합하여 투명성과 보안을 달성 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 시대에서 신뢰의 틈이 나타나는 핵심 영역 중 하나는 글로벌 공유 경제입니다. PWC의 보고서에 따르면 공유 경제는 2025 년까지 3 천 3 백 5 십억 달러로 증가 할 것으로 추산됩니다. 공유 경제는 디지털화로 인해 급속도로 성장하여 신뢰 부족과 같은 주요 문제를 낳았습니다. 이것은 소셜 미디어 프로파일을 사용하여 사용자의 신원을 확인함으로써 공유 경제에서 다양한 플랫폼을 촉진시키는 중개자를 발생 시켰습니다. 따라서 신뢰는 공유 경제에서의 거래를 용이하게하는 가치있는 상품이되었습니다.
문제
신뢰가 성립되지 않으면 소비자와 단체가 효율적으로 상호 작용할 수 없습니다.
중앙 집중화 된 플랫폼은 잠재적 인 해결책으로 떠오르지 만 높은 비용과 검열에 복종했습니다. 신뢰는 아직 다시 손상되었습니다.
사명
우리는 블록 체인 기술로 구동되는 투명하고 안전한 네트워크를 통해 현재의 공유 경제를 혼란에 빠트 렸습니다.
해결책
DService
경제적 인 비즈니스 공유를 지원하는 강력한 분산 서비스 인프라를 제공합니다.
인센티브 모델
공유 경제에서 사용자 참여를 통해 광산 토큰에 대한 혁신적인 녹색 채광 접근 방식.
신뢰 네트워크
사용자는 자신의 신뢰 프로필을 결정하고 GSE 토큰을 인센티브로받을 수 있습니다.
왜 존재 하는가?
우리가 그것에 대해 더 이야기하기 전에, 시스템에 무엇이 왜 그리고 왜 필요한지 이해한다면 더 좋습니다. 간단히 말하자면 GSE 토큰을 네트워크 참여에 대한 보상으로 인식하는 형태로 '그린 마이닝'을 생각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참여는 거래 및 역할 수행과 같습니다. 즉, 구매자 / 소비자 인 경우 서비스를 구입하고 좋은 방식으로 사용하면이 토큰을 받게됩니다.
백서에 따르면 녹색 채광은 참가자들에게 인센티브의 한 형태로 존재합니다. 녹색 채광은 전체 네트워크에 대한 참여자 기여도를 높이고 다른 사람들을 네트워크에 가입 시키도록 긍정적 인 보강의 한 형태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이런 종류의 시스템은 완전히 새로운 것은 아니지만 복잡성 때문에 공유 경제 네트워크에 처음 적용된 것입니다. 그러한 인센티브가 필요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다음은 내가 생각할 수있는 몇 가지 이유입니다 (이 중 일부는 GSENetwork 백서에 없습니다).
GSENetwork는 여전히 경제 공유 시장에있는 다른 회사들과 비교하여 새로운 제품입니다. 사용자 기반을 늘리려면 신규 또는 기존 참가자에게 인센티브를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새로운 상점에서의 판매시 큰 할인과 비슷하거나 비슷합니다.
백서에 명시된 바와 같이 모든 참가자가 혜택을 얻도록 보장하기 위해 GSENetwork는 인센티브가 적용하기가 복잡하고 모든 사람이 혜택을받을 수없는 전통적인 공유 경제 시스템에 비해 이점이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추가 혜택을받는 회사 또는 파트너 만 참여할 수 있으며 참가자는 전혀 혜택을 얻지 못합니다.
무료로 돈을주는 것은 사람들이 우리가 원하는 어떤 방식으로 행동하게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우리는 사람들을위한 돈이 개를위한 고기와 같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너무 많이 좋아합니다. 그래서 인센티브로 토큰을 사용하는 것이 효과적 일 수 있습니다.
십대 서비스 (DSERVICE)
우리는 분산 서비스 (DService) 계층을 GSENetwork 아키텍처에 포함 시켰습니다.
DPoS Consensus 전원 공급 장치의 주요 체인 위에 DService 핵심 구성 요소가 4 개의 분산 시스템으로 구현됩니다.
주문 배송 시스템
사기 방지 시스템
다차원 사용자 프로필 평가 시스템
가격 책정 시스템
이를 통해 DApp가 우리 네트워크에 구축 한 모든 공유 경제는 핵심 비즈니스에 집중할 수있게되며 네트워크는 강력한 분산 인프라로이를 지원할 것입니다.
인센티브 모델
온 체인 트랜잭션을 더 많이 유도하는 내장 된 사용 인센티브 메커니즘 :
사용자
기초
공급 업체
GSE 소지자
네트워크 참가자는 모든 유효한 거래에 대해 보상을받으며 당연히 블록 체인에 더 많은 활동을 기록 할 동기를 부여합니다. 인센티브는 생태계 활동을 기반으로 역동적으로 균형을 이룰 것이며, 시간대에 걸친 공정성을 보장 할 것입니다.
신뢰 네트워크
GSENetwork의 인센티브 및 토폴로지는보다 많은 사용자 상호 작용을 유도하고 네트워크 효과를 확장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네트워크가 더 많은 사용자 활동 및 동작을 기록하면 각 개별 사용자의 신뢰 프로필을 만듭니다. 이것은 네트워크와 사용자가 의존하는 프레임 워크를 형성합니다.
사용자는 제공하는 데이터의 품질과 양을 결정하게 될 것입니다. 더 많이 공유할수록 신뢰 프로필이 더 가치가 높을수록 더 많은 인센티브를 얻을 수 있습니다.
로드맵
팀 멤버
제임스 장
싱가포르, 난양 기술 대학 학사. 전 APAC 운영 VP였던 Accenture Consultant에서 대규모 시스템 통합 프로젝트를 이끌었습니다. 공인 AWS 솔루션 설계자.
에드워드 리
북경 대학 학사. 전 세계 마케팅 부사장이자 개척자 팀의 일원이었던 전 세계 전략적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노력을 통해 전 세계 2 억 명의 사용자가 성장했습니다.
애디 첸
박사, 중국 과학 아카데미, 네트워크 및 분산 시스템 ZhenFund에서의 EIR, 여러 성공적인 VC 지원 / 출범 신생 기업 창립자. 초기 블록 체인 및 암호 투자자.
세드릭 팬
MS, 하버드 케네디 스쿨. 전 국장 뉴 잉글랜드 대표. 국무원 중국 개발 연구 센터와 함께 One Belt One Road 이니셔티브를위한 종합 정책 연구를 수행했습니다.
스팅 리우
MS., 중국 과학 아카데미. RenRen.com의 기술 아키텍처 엔지니어 인 NetEase의 기술 이사. 큰 데이터 및 검색 엔진 전문가. 경험이 풍부한 crypto & blockchain coder.
자오 조우
Yahoo, Zynga, App Annie 및 Amazon을 포함하여 가장 많은 다국적 기술 대기업과 함께 8 년간의 기술 경험 축적.
마리아 마리
MBA를, 국제 경영 경제 대학. Intel의 Greater China에 대한 Oversaw 공동 브랜드 마케팅 프로그램은 Baidu의 제품 마케팅 이사로서의 글로벌 마케팅 활동을 주도했습니다.
레이 유
Sohu의 R & D 엔지니어로서의 역량을 갖춘 베테랑 기술 전문가, Baidu의 기술 책임자 및 LeTV ando의 기술 이사로 중국의 저명한 기술 회사에서의 리더십 역할.
해리 토
BBA Hons., 싱가포르 국립 대학교. SEA Group의 전 제품 관리자는 Monitor Deloitte 및 Enterprise Singapore를 비롯한 다양한 전략적 사업 개발 경험을 축적했습니다.
호르헤 궈
MS, 하얼빈 공과 대학. Lenovo, Accenture 및 Qihoo 360의 이전 코더. 가장 최근에는 Tron의 수석 블록 체인 엔지니어였습니다. 취약성 연구 및 블록 체인 가상 시스템 전문가
장 진롱
글로벌 기술 및 Qihoo 360, Sina Weibo 및 Opera를 포함한 중국의 경제 기업을 공유하는 10 명 이상의 엔지니어로 구성된 프론트 엔드 개발 팀을 관리 한 경험 10 년 이상.
얀쥬 딩
Baidu 및 ofo를 비롯한 저명한 기술 회사의 글로벌 제품에 대한 기술 아키텍처 디자인에 중점을 둔 숙련 된 풀 스택 엔지니어 및 수석 기술 관리자.
차오 장
국제 기술 대기업 인 Alibaba와 Alibaba, Sohu 및 Haodf.com을 비롯한 중국의 저명한 기업을위한 프로토콜 아키텍처 설계에 대한 광범위한 경험.
왕 봉펭
Fengyang Wang은 NYSE 상장 회사 인 58.com에서 풍부한 경험을 지닌 베테랑 기술 설계자이자 글로벌 비트 코인 교환 업체 인 OKCOIN의 기술 이사입니다.
테리 리우
싱가포르 국립 기술 대학교 (National Technological University of Singapore) ofo의 전 지역 제품 책임자는 10 개 이상의 주요 시장 포트폴리오를 이끌고 있습니다. 이전에는 기술 및 게임에 중점을 둔 VC의 팀원이었습니다.
장 윙
B. Communication, 중국 커뮤니케이션 대학 (China University of Communication)은 바이두 (Baidu) 및 OFO에서 시니어 브랜드 관리 역할을 수행했습니다. 그녀는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있는 글로벌 영향 요인 관리 프로그램을 이끌었습니다.
사라 후
북경 국제 학부 학사. 여러 신생 기업을위한 해외 확장 관리. 이전에는 Amazon Web Services에서 서비스를 제공했으며 중국에서 세계 최초의 클라우드 서비스 채택 프로세스에 참여했습니다.
앰버 야오
대학원 학위, Adam Smith Business School. 해외 브랜딩 활동을 주도하고 다산 다국간 경제 공동체 유니콘 오노에 대한 다국적 브랜드 협력을 관리했습니다.
고문
장 후이 (Hui Zhang)
1995 년부터 Carnegie Mellon University의 컴퓨터 과학 교수. 분산 컴퓨팅 네트워크 분야의 최고 교수이자 2006 년 ACM (Association for Computing Machinery) 연구원으로 선출 된 첫 중국인. Conviva 공동 창립자 겸 수석 과학자, 비디오 AI 측정 및 분석 솔루션 제공 업체
Chunming Rong 교수
IEEE 블록 체인 (IEEE Blockchain) 공동 의장이자 IEEE 클라우드 컴퓨팅 회장. 블록 체인, 보안 및 개인 정보 보호, 클라우드 컴퓨팅 및 데이터 과학 분야의 광범위한 연구 및 혁신 경험. Stavanger 대학의 교수이며 청화대, 베이징 교통 대학, Sun-Yat Sen University, 오슬로 대학 및 스탠포드 대학 등 세계적으로 유명한 대학교와 놀라운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캐슬린 디 케네디
MIT 기술 검토 회장, MIT 특별 프로젝트 디렉터. 그녀는 MITX 상을 수상한 오랜 판사이자 "혁신가를위한 노벨상"으로 알려진 Lemelson-MIT 상을 수상한 저명한 심사 위원입니다. 잡지에서 가장 혁신적이고 영향력있는 사람들을 인정하고 Boston에서 가장 영향력있는 여성 중 한 명으로 선정 된 2009 년 Folio : 40을 수상했습니다.
디에고 몰라 노 베가
콜롬비아의 전 정보 통신 기술부 장관은 콜롬비아가 ICT 측면에서이 지역 최고의 국가 중 하나가되도록 이끌었습니다. ITU (International Telecommunication Union) m-Powering Development Initiative, 세계 혁신 지수 (World Innovation Index), 세계 경제 포럼 세계 경제 포럼 (WEF)의 경쟁력 연구소와 같은 여러 이사회 회원.
전략적 파트너
미디어 파트너
추가 정보 클릭 연결 고리 :
웹 사이트 : https://gse.network/
Twitter : https://twitter.com/gselabofficial
저자 : Wong Linglong3
Bitcointalk 프로필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1229230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